인간극장 달걀 난유 황기수 강지연 지리산 유정란 | 기수 씨의 아내를 살린 선택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 실시간 온에어 | 9월 11일 5668회 회차정보 택배 주문 홈페이지

인간극장 달걀 난유 황기수 강지연 지리산 유정란 | 기수 씨의 아내를 살린 선택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 실시간 온에어 | 9월 11일 5668회 회차정보 택배 주문 홈페이지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인간극장 기수 씨의 아내를 살린 선택 방송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ntents

인간극장 달걀 난유 택배 주문 홈페이지

아내 지연 씨의 암 투병을 위해 지리산으로 들어오기 전, 기수 씨는 거제도의 조선소에서 특수직으로 일하고 있었습니다.

위험한 공중작업에서 실력을 발휘해서 외국 회사와 원하던 연봉에 좋은 조건으로 일하기로 했는데, 출국을 두 달을 남겨놓고 지연 씨가 암 선고를 받았습니다.

당장은 아내를 살리는 게 우선이라고 여겨 앞뒤 재지 않고 사표를 내고 무작정 산골로 들어왔습니다. 예고도, 대비도 없었기에 생계가 막막했습니다.

부르는 곳이 있으면 허드렛일이라도 달려갔습니다. 돌파구는 뜻밖에도 아내를 위해 기르기 시작한 닭에 있었습니다.

아내에게 먹일 항암 식품을 물색하다가 마늘 농사를 시작한 기수 씨는 계분이 좋다고 해서 먼 곳까지 가서 얻어오다가 아예 직접 닭을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항암 효과를 기대한 터라 항생제며 약은 쓰지 않고 사료도 좋은 것만으로 직접 만들어서 먹였는데 그 닭에서 나온 달걀이 팔리기 시작하면서 생업으로 발전한 것입니다.

기수 씨의 달걀은 좋기로 소문이 나서 잘 팔려나갑니다. 손님이 부탁해서 만들기 시작한 난유도 수입원 중 하나입니다.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했던가. 아내를 살리려고 작은 일도 소홀히 하지 않은 게 솟아날 구멍이 됐습니다.

택배 주문 홈페이지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간극장 기수 씨의 아내를 살린 선택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경남 산청, 지리산 천왕봉 아래에는 황기수(57) 씨와 그의 아내 강지연(57) 씨, 그리고 사랑스러운 딸 수아(13)가 살고 있습니다.

8년 전 아내 지연 씨가 유방암 3기 진단을 받자 거제의 조선소에서 일하던 기수 씨는 아내의 투병을 위해 가족들을 데리고 이 산골로 들어왔습니다.

항암치료를 받고 수술한 아내에게 텃밭에서 직접 농사지어 좋은 음식을 먹게 했고, 틈만 나면 아내의 손을 잡고 가까운 지리산 능선에 올랐습니다.

암에 좋다는 건 다 수소문해서 기도하듯 정성 들여 시도한 지 8년. 아내 지연 씨는 암을 떨치고 건강을 회복했고, 기수 씨와 딸 수아도 웃음을 되찾았습니다.

아내를 살리고자 인생을 걸고 한 기수 씨의 선택이 성공한 것입니다. 젊은 시절, 기수 씨는 결혼은 안중에 없는 독신주의자였습니다.

산을 사랑하고 암벽등반을 즐겨 수중에 돈이 생기면 세계 곳곳의 산을 누비는 자유로운 삶을 살았고, 그렇게 사는 것이 행복이라 여겼습니다.

그런데, 한 치 앞을 모르는 게 사람의 운명인지, 마흔네 살 늦은 나이에 동갑내기 모임에서 지연 씨를 만났고 산을 좋아한다는 공통 분모로 친해진 두 사람은 결혼에 이릅니다.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간극장 실시간 온에어

늦게 결혼해서 아이를 가질 생각은 포기했었는데 선물 같은 딸 수아가 태어났고 완벽한 가정을 이뤘습니다.

오직 아내와 딸을 위해 살리라 결심하고 생활인으로 살던 중 아내의 암 선고와 8년의 투병 생활은 기수 씨의 모든 것을 바꿔놓았습니다. 직업을 바꿨고, 사는 곳도 달라졌으며 무엇보다 행복에 대한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당연하다 여겼던 평범하고 조용한 일상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깨달았고 건강하다면 어떤 시련도 이겨내고 행복을 찾을 수 있다는 자신감도 얻었습니다.

그래서 기수 씨는 지금이 행복하고 지나온 시간이 감사합니다. 새로 생긴 꿈도 한 없이 평범한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그저 지금처럼 산자락에 묻혀 살다가 아내보다 하루 먼저 가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모두가 화려한 행복을 좇는 세상에서, 시련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은 기수 씨. 그들이 만들어 가는 보석 같은 일상을 찾아가 보세요.

인간극장 실시간 온에어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간극장 5668회 회차정보

초록이 무르익은 지리산 기슭, 황기수 씨(57)는 닭 모이를 주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8년 전 아내의 유방암이 발병한 뒤 기수 씨는 아내를 위해 귀촌하겠다는 과감한 선택을 했습니다.

기수 씨는 아내에게 좋은 걸 먹이려고 키우기 시작한 닭이 운 좋게 생계 수단이 되어 오늘도 배달을 나섭니다. 그 사이 아내 지연 씨는 친구와 천왕봉 등반을 나서기로 했습니다.

수술 후 2km 걷는 것도 힘들어했던 지연 씨는 어느새 지리산 정상인 천왕봉도 오릅니다. 장날이 열리면 장터 안에서도 달걀을 팝니다.

기수 씨가 집을 비워 지연 씨가 대신 달걀을 걷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아직은 닭이 무서운 지연 씨. 과연 알이 깨지지 않게 잘 꺼낼 수 있을까요?

인간극장 5668회 회차정보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간극장 인기글

자주하는 질문

 
     

1. 인간극장 달걀 난유 택배 주문 홈페이지는?

     
                    

답변 : 아내에게 먹일 항암 식품을 물색하다가 마늘 농사를 시작한 기수 씨는 계분이 좋다고 해서 먼 곳까지 가서 얻어오다가 아예 직접 닭을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항암 효과를 기대한 터라 항생제며 약은 쓰지 않고 사료도 좋은 것만으로 직접 만들어서 먹였는데 그 닭에서 나온 달걀이 팔리기 시작하면서 생업으로 발전한 것입니다. 기수 씨의 달걀은 좋기로 소문이 나서 잘 팔려나갑니다. 손님이 부탁해서 만들기 시작한 난유도 수입원 중 하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인간극장 기수 씨의 아내를 살린 선택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는?

     
                    

답변 : 경남 산청, 지리산 천왕봉 아래에는 황기수(57) 씨와 그의 아내 강지연(57) 씨, 그리고 사랑스러운 딸 수아(13)가 살고 있습니다. 8년 전 아내 지연 씨가 유방암 3기 진단을 받자 거제의 조선소에서 일하던 기수 씨는 아내의 투병을 위해 가족들을 데리고 이 산골로 들어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인간극장 실시간 온에어는?

     
                    

답변 : 늦게 결혼해서 아이를 가질 생각은 포기했었는데 선물 같은 딸 수아가 태어났고 완벽한 가정을 이뤘습니다. 오직 아내와 딸을 위해 살리라 결심하고 생활인으로 살던 중 아내의 암 선고와 8년의 투병 생활은 기수 씨의 모든 것을 바꿔놓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최신글

인간극장 달걀 난유 황기수 강지연 지리산 유정란 | 기수 씨의 아내를 살린 선택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 실시간 온에어 | 9월 11일 5668회 회차정보 택배 주문 홈페이지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Sharing is caring!